"일본에 이어 태국에서도" 혜리, 홀로 여행하는데 다가온 남성들, 왜? < 연예 < 기사본문 1분뉴스-오아시스 : 매일 꾸준한 양질의 정보

"일본에 이어 태국에서도" 혜리, 홀로 여행하는데 다가온 남성들, 왜? < 연예 < 기사본문 1분뉴스-오아시스 : 매일 꾸준한 양질의 정보

"일본에 이어 태국에서도" 혜리, 홀로 여행하는데 다가온 남성들, 왜? < 연예 < 기사본문 1분뉴스-오아시스 : 매일 꾸준한 양질의 정보

Blog Article


팔꿈치를 이용 마사지를 받고나면 하루이틀 또는 오랫동안 몸이 아픕니다. 계속 아프게 하면 "스탑(stop)!"을 외치고 프론트에 가서 마사지사 교체를 요청해야 합니다. 추천하기 어려운 곳은 마사지사들이 제대로된 유니폼도 없고, 거리로 나와 호객행위를 하는 곳입니다. 직원들은 고객들이 있는데도 꺼리낌없이 대화를 하고 까르르 하고 웃습니다. 화장실을 가보면 악취가 나고, 쓰레기가 넘치는 곳도 있습니다. 마사지공간이 아닌 직원들이 이용하는 공간은 거의 쓰레기장 수준인 곳도 있습니다.


하지만 경기도 내 곳곳에 태국인 불법 마사지사들이 영업 현장에 나와 불법 성매매까지 권유한 정황을 목격했다. 마사지 시작 약 30분이 지나자 은밀한 손길이 시작됐다. “아저씨 서비스 서비스, 추가 3만원이라고 했다” 이어 그는 손짓을 하며 성관계까지 할 경우 7만원이라고 설명했다. 다음 날인 6일 오후 이천시의 한 상가건물 2층에 위치한 B마사지업소를 찾아가 봤다. 주인에게 물으니, 이들 태국 남성이 휴일을 맞아 마사지를 받으러 온 것이라고 설명했다.


‘3만원을 주면 유사 성행위를 해 주겠다’는 사인이었고, 이를 거절하자 손가락 다섯 개를 펴고 ‘5만원을 주면 성매매를 할 수 있다’고 말하는 직원도 있었다. 업주들에게 이 같은 사실을 말하자 “우린 그런 줄 몰랐다”며 발뺌하거나, “영업 방해하지 말고 나가라”며 도리어 화를 내기도 했다. ‘물을 이용한 시설이나 치료’를 말하는 단어로서 일반적으로 마사지시설에 자꾸지(Jacuzzi, 에어마사지), 사우나, 풀(Pool) 등을 접목한 시설을 말한다. 스파의 고급화는 스파 매니아의 저변확대와 관련이 있다. 스파는 태국뿐 아니라 최근 몇 년간 전세계를 강타한 인기 있는 트렌드이다. 스파의 기본 구성요소는 하이드로테라피, 에스테틱, 식이요법, 명상, 휘트니스 이다.


타이 마사지는 인도의 전통의학 아유르베다에 기반한 치유 시스템이다. 지압과 요가 자세를 통해 몸의 에너지선을 재정렬한다. 마사지는 보통 발부터 시작하여 상체 방향으로 진행되는데 몸 전체에 있는 지압점을 리듬에 따라 누르게 된다. 또한 다양한 스트레칭과 물 흐르는 듯한 동작을 통해 몸과 마음의 스트레스를 풀어내는 데도 도움을 준다.


"촙 마사지 막막"는 "마사지를 아주 좋아한다는 의미"입니다. 그러나 저처럼 이미 여러 번 방콕을 방문하셨고 샵의 인테리어나 분위기를 더 이상 따지지 않으신다면 무조건 로컬샵을 가시는 것을 추천드립니다. 고급샵에 1번 갈 비용으로 3번의 마사지를 받을 수 있습니다. 태국의 경우, 로컬샵이라 해도 기본적으로 위생 상태와 서비스가 크게 뒤처지지 않는 것 같다는 개인적인 의견입니다.


WAFF U-23 챔피언십은 오는 18일부터 26일까지 사우디아라비아 담맘에서 열리며 한국, 사우디아라비아, 요르단, 아랍에미리트(UAE), 이라크, 호주, 태국, 이집트까지 8개국이 참가한다. 양 팀은 이어 태국 방콕의 라자망갈라 스타디움으로 자리를 옮겨 한국 시간으로 26일 오후 9시 30분 4차전을 소화한다. 식사를 마친 혜리는 루프탑 바로 향했습니다.혜리가 방문한 곳은 ‘티츄카 루프탑 바 (Tichuca Rooftop Bar)’입니다.혜리는 이곳을 혼자 오기 좋은 루프탑 바라고 소개했습니다. ※ 비즈노는 사용자 본인판단에 따른 정보이용 결과에 대해 어떠한 책임도 지지 않음을 양지바랍니다.


불교에서는 몸과 마음의 균형을 중요시하며, 마사지는 이를 달성하기 위한 수단으로 발전해왔습니다. 이 마사지는 몸 전체에 걸쳐 적용되며, 특유의 강도 있느 압박과 스트레칭으로 진행됩니다. 태국 마사지의 가장 유명한 형태 중 하나는 "타이 마사지"로, 전신을 스트레칭하고 인체의 에너지 라인을 따라 압박을 가하는 고유한 기술입니다.


저도 태국에 가면 하루종일 마사지만 받는 날만 정해놓을 정도로 좋아하는데요. 동남아 여러 국가권에서 흔히 관광 상품으로 마사지 서비스를 판매하고 있지만, 단연코 태국 마사지사들의 실력이 가장 뛰어나고 가격 대비 가성비가 제일 좋은 것 같습니다. 김씨의 업장에서 일했던 태국 여성 B씨는 국내 마사지 업소에서 일하는 이들 중 상당수가 ‘성병 포비아(공포증)’에 노출돼 있다고 털어놨다. 국내에 들어와 마사지 업소에 취업하는 외국인 노동자 중 적지 않은 이들이 일명 ‘마마상’을 통해 들어오는데, 서로의 ‘건강 상태’ 등에 대해 알 길이 없다는 것이다. B씨는 “한국에 와서 몇 달만 일하면 고향에 돌아가 1년은 풍족하게 살 수 있다.


모든 시설이 한 건물 안에 있기 때문에 스파에서 보내는 한 나절 동안 쉽게 이용할 수 있다. W 방콕(W Bangkok ) 호텔 6층에 있는 초현대적인 휴식공간 어웨이 스파에서는 나만의 맞춤식 스파 체험을 할 수 있다. 마사지 종류, 마사지실의 조명 색상, 치유 시 흘러나오는 음악까지 손님이 정할 수 있다. 이곳에서는 다양한 마사지, 얼굴 마사지, 바디 스크럽, 랩 마사지 등을 이용할 수 있다. 어웨이 스파는 네일케어, 패디큐어, 헤어 커트 등 미용 서비스도 제공한다.


이 여성은 폐렴 증상으로 병원에 입원해 혈액검사를 받는 과정에서 에이즈 양성반응을 보였다. 병원 측은 경북보건환경연구원에 이 여성의 혈액검사를 의뢰해 지난 4월1일 에이즈 확진 판정을 받았다. ※ 상품 쿠폰, 등급 쿠폰 등 적용으로 최종 혜택가는 변경될 수 있으니 최종가는 주문서에서 확인해주세요. 수면 개선 타이 마사지는 스트레스를 줄이고 휴식을 촉진하여 더 나은 수면 패턴을 가질 수 있도록 해요. 십여년전, 하루종일 서서 일을 하다 보면 어깨고 허리고 다리고 안 아픈 곳이 없습니다.


아난타라 스파에는 1인실과 2인실이 갖춰져 있어서 오롯이 혼자만의 시간을 보낼 수도 있고 특별한 사람과 로맨틱한 시간을 가질 수도 있다. 오아시스 스파는 현대와 전통의 조화를 강조하는 마사지샵 체인이다. 고대의 타이 마사지 기술과 더불어 현지에서 재배된 약초를 사용한 아로마테라피도 체험할 수 있다. 2명의 마사지사가 함께 시술하는 이곳의 대표 서비스 오아시스 포핸즈(Oasis Four Hands)에도 도전해보자. 오아시스 스파는 방콕에 2개 지점을 운영하고 있다. 오아시스 스파 수쿰빗 51(Oasis Spa Sukhumvit 51) 지점은 트랜디한 보헤미안풍 인테리어에 자쿠지 욕조와 수(水)치료 욕조가 완비된 개인실을 갖추고 있다.


호텔 부대시설중 스파(Spa)시설의 위상을 알 수 있습니다. 따라서 호텔스파샵의 스파,마사지는 대충하지 않습니다. 이곳은 단시간 얼굴 마사지에서 종일 스파 패키지까지 다양한 서비스를 제공한다. 상대적으로 가격이 비싼 편이지만 수영장, 테니스장, 스쿼시장, 피트니스센터, 미용실, 네일샵, 레스토랑까지 있는 종합 스포츠/뷰티 시설에서 지불한 가격에 걸맞은 훌륭한 서비스를 받을 수 있다.

광주스웨디시 목포오피 여수오피 광주오피 광주오피

Report this page